11월 10일(일) 마르쉐@혜화동, 11시에 오픈합니다!
11월 10일(일) 마르쉐@혜화동,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비소식 때문에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침에는 비가 그치는 예정이므로 마르쉐@혜화동 오픈합니다.
다만 일기예보로 최고기온은 9도, 조금 바람도 분다고 하니
따뜻하게 따뜻하게 입고 오시구요!
이번 마르쉐@혜화동에서는 특별한 야채들을 만날 수 있어요.
9년째 거름 없이 키운 자연농 야채, 이제는 시중에서 만날 수 없는 토종야채, 소규모에 다품종으로 농사를 짓는 텃밭야채, 자연에 가깝게 태어난 달걀에 두부…
농부들의 땀과 사랑, 자연의 힘으로 자란 소중한 야채들을 장보러 오세요!
늦가을 날씨에 맞추어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스프와 국밥, 지금 이 시기의 제철재료로 만든 요리와 가공품에 음료들…이번 주제인 ‘발효’를 테마로 준비한 제철음식으로 가을 에너지를 온몸에 담아가시기 바랍니다.
마르쉐@혜화동을 편안하게 즐기는 팁!
많은 손님들이 이미 실천하고 계시지만 마르쉐농부들의 야채와 가공품을 담아가는 장바구니는 필수!
마르쉐농부와 요리사가 준비한 맛있는 음료나 음식을 담는 탬블러, 접시, 젓가락 등을 챙겨오시면 더욱 편안하게 장터를 즐길 수 있답니다 ^ ^
*공연 / 2시 사려깊은 음악가 ‘김 목 인’
*농부워크숍 / 2시30분 마르쉐@농부워크샵
‘우보농장과 함께 하는 개성배추 이야기’
도 기대해 주세요.
11월 10일, 마르쉐@혜화동에서 마지막 가을 나들이를 즐겨보아요.
답글 남기기
로그인을 해야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숲나학교라는 작은 대안학교에서 일하고 있는 샘입니다. 마르쉐를 여자친구를 통해 처음 알았는데 저희학교에서도 샘들이 생협을 결성했는데 장터에 나갈 수 있을지 궁금한 마음에 가입해봅니다.
marcheat@naver.com 마르쉐친구들 공식메일로 출점하고싶은 품목에 대한 소개와 생협에 대한 소개를 보내주세요. 단, 현재 출점대기자분들이 많은 데 비해 장의 규모가 제한되어 있어 당분간 요리팀/수공예팀 으로 출점하고싶은 신규팀은 모집하고 있지 않습니다. 웹페이지 공지란에서 신규출점중지안내문 을 확인해주시고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