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e@

[풀풀농장] 동지맞이 호박팥죽 꾸러미

자연농법으로 농사짓는 ‘풀풀농장’에서 농사지은 재료들로 엮은 호박팥죽 꾸러미입니다. 손질한 늙은호박과 단호박에 팥조림과 찹쌀가루를 더했습니다. 겨울철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분 섭취에 도움을 주며 속이 편안해지는 음식입니다.

동지맞이 호박팥죽 꾸러미

  1. 손질한 자연농 늙은호박 (500g)
  2. 손질한 자연농 단호박 (500g)
  3. 통팥에 소량의 유기농 설탕을 넣어 만든 팥조림 (250g)
  4. 토종찹쌀(흑갱 현미)을 분쇄한 찹쌀가루 (300g)

꾸러미 합계가격 : 16,000원
한정수량 : 11개/15개(구매가능)
신청링크 : http://bit.ly/marchegift1
 
**특별한 크리스마스 포장을 해드립니다.
 


※ 주의사항

■ 입금순으로 신청이 완료되며 꾸러미 수령은 2017.12.16(토) 마르쉐@문화비축기지에서 진행됩니다.
 
■ 꾸러미 특성상 사전 준비가 필요하므로 ~3일전 전액환불, ~1일전 50%환불, 당일 환불불가합니다. 구매시 참고하시기 바라며 구매인과 수령인이 다를 경우 비고란에 수령인의 이름과 연락처를 반드시남겨주세요.


1. 꾸러미 물품소개

■ 호박
자연농으로 키운 늙은호박을 손질해 드립니다.
 
■ 단호박
자연농으로 키운 단호박을 손질해 드립니다.
 
■ 팥조림
자연농으로 키운 검은팥(풋팥)과 유기농 설탕(30%)을 함께 졸여 만들었습니다.
 
■ 찹쌀가루
토종 찹쌀인 흑갱 현미를 가루내어 만들었습니다.


2. 생산자 이야기

■ ‘풀풀농장’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아이를 시골에서 키우고 싶어서 귀농한 지 8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석유를 쓰지 않는 농사를 꿈꾸고 실천하다 자연농을 알게 되었습니다. 풀풀농장은 밭을 갈지 않고, 거름을 넣지 않으며, 풀과 작물을 함께 어울려 키우는 자연농법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거름을 넣지 않은 만큼 생산량은 줄어들지만 반대로 작물의 생명력은 늘어납니다. 자연농법은 다른 농사 방식에 비해 생산량이 많이 줄어들지만 그에 비례해 가격을 책정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생명력이 강하고 맛과 향이 뛰어난 자연농 채소를 많이 생산하고 싶습니다.
 
■ 어떤 손님들을 만나고 싶으신가요?

자연농 채소들이 겉모양이 예쁘지 않고 작물 고유의 맛과 향이 뛰어나 소비자들의 선택을 잘 못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작물의 겉모양만이 아닌 내면의 에너지를 읽고 구매하는 손님들이 늘어나면 좋겠습니다.


3.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 어떻게 먹어야 맛있나요? 간단한 레시피를 추천해주세요.
늙은호박은 겉껍질을 필러나 칼로 벗겨냅니다. 단호박은 껍질채 깍뚝썰기하여 냄비에 물을 자박하게 담아 푹 익혀줍니다. 핸드블랜더나 국자를 이용하여 덩어리가 풀어지도록 으깨어줍니다. 팥조림과 찹쌀가루를 흩뿌려주고 가루가 잘 익도록 약불에서 저어줍니다. 팥조림과 찹쌀가루는 호박죽의 수분량에 맞게 가감하여 쓰세요. 소금을 추가하셔도 좋습니다.

호박죽으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팥조림을 토핑처럼 얹어 드셔도 좋습니다. 팥조림은 빵이나 크래커의 잼으로 이용하셔도 좋아요. 찹쌀가루는 새알심을 만들어 넣어도 좋습니다.
 
■ 저장과 보관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모든 재료는 냉장보관하세요.
 
■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풀풀농장 (이연진) mov1974@naver.com

Search
X